지난 주말, 안성 스타필드에 있는 ‘B FOR BAGEL’을 아기랑 함께 다녀왔어요 :)
요즘 스타필드 방문하면 푸드코트나 정식 식당만 가다가, 이번엔 카페 겸 베이글 맛집에서 간단하게 브런치 타임을 즐겨보기로 했죠.
무거운 한 끼보단 간단한 빵과 커피, 그리고 아기도 부담 없이 함께할 수 있는 그런 조용한 공간이 필요했는데,
비포베이글(B FOR BAGEL)이 딱이더라고요!
-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3200호
- 운영시간: 10:00~22:00
- 주차: 스타필드 주차장 이용
매장은 스타필드 안 복도 중앙 쪽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다가도 눈에 확 들어와요.
크게 베이글 그림이 붙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고, 외관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우드톤으로 따뜻한 느낌이에요.
개방감 있는 구조라 안쪽이 훤히 보여서 혼자 방문해도, 가족 단위로 와도 부담 없을 듯한 분위기였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훨씬 넓고 쾌적했어요.중앙 테이블도 있고, 벽면 쪽엔 2~3인용 테이블도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어요.
공간 자체가 넓어서 유모차 진입도 가능했고 , 오후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 왕래가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머무르기 좋았어요. 오후에 늦게 방문하면 베이글이 많이 팔려서... 원하는 베이글을 선택못할것 같았어요 ㅎ 실제로 제가 그랬음 ㅋㅋ
조명도 밝지 않고 은은해서, 카페치곤 굉장히 차분한 분위기! 아기랑 커피 마시러 와도 전혀 부담 없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플레이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ㅎ
베이글은 적당히 데워져서 나왔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쫀~
무겁지 않은 질감이라 아기한테 조금 떼어줘도 부담 없었어요.
플레인 베이글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질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커피는 진하게 내려진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시켰는데 쓴맛 없이 깔끔하고 고소했어요.
다음엔 다양한 베이글 종류랑 크림치즈까지 곁들여서
좀 더 다양하게 즐기고 싶어요. 아기 간식용으로도 하나 사가야겠다는 생각까지 했답니다 ㅎㅎ
다음에 재방문 후기 또 남겨볼게요!